본문 바로가기
영화 추천

7월 상영 영화 순위 관객수 현재상영영화

by 컬러월드 2023. 7. 17.
반응형

2023년 7월 현재 상영 중인 영화의 순위를 소개합니다. 이 순위는 7월 1일부터 어제까지의 박스오피스 흥행 순위를 반영합니다. 그러므로 6월에 개봉한 영화 중 일부는 누적 관객수가 더 많음에도 불구하고 7월에 본 관객수가 적어 순위에서 밀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상영 영화 순위와 함께 각 타이틀 옆 괄호 안에 (누적 관객수/왓챠피디아 별점)도 함께 기재하여 상영 중인 영화의 객관적인 흥행 성적을 참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1. 엘리멘탈 (3,617,246/★3.9)

애니메이션 무비는 주로 동물이나 장난감 캐릭터를 그리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엘리멘탈은 물, 불, 공기, 흙의 4가지 원소들을 등장 캐릭터로 삼아 참신한 상상력을 빛낸 신작입니다. 평론가들은 전반적으로 미지근한 평가를 내렸지만, 일반 관람객들은 매우 호평하고 북미보다도 우리나라 관객들의 반응이 더 좋은 분위기입니다. 평론가들은 세계관은 참신하지만 서사는 새로울 게 없었다는 평가를 내렸지만, CG와 영상미는 눈에 띄게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따라서, 이 작품은 픽사 영화를 좋아하는 어른뿐만 아니라 어린이들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2. 범죄도시3 (10,583,551/★3.1)

장첸, 강해상의 캐릭터 이미지가 강렬하기 때문인지, 이번 빌런은 그들의 존재감을 뛰어넘지 못하고 마블리표 액션과 코미디는 그 전에 봤던 '아는 맛'이었기 때문에 전편에 비해 낮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전편에 이어 천만 관객을 동원해 높은 흥행 성적을 거뒀습니다. 범죄도시4는 내년 하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며 배우 김무열이 메인 빌런, 이동휘가 그의 동업자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3.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827,061/★3.2)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으로, 은퇴한 고고학자 인디아나 존스의 마지막 여정과 애정 어린 피날레를 담아내었습니다.

4.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커닝 PART ONE (396,547/3.7★)

이 작품은 기교 속에서 박진감 넘치는 카체이싱, 열차 추락, 오토바이 액션 등이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또한, 톰 크루즈의 전력질주는 여전히 빠르다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현재 상영 중인 영화 중 1, 2위에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5.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838,461/★4.2)

스파이더맨 팬들은 이 작품을 N차 관람할 만큼 만족스러운 작품입니다. 이 세계관에 관심이 없던 분들은 일단 예매하기 전에 머릿속으로 약간의 진입장벽을 염려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스파이더맨 주인공의 영화를 마블/쏘니 상관이 한 편이라도 본 적이 있다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이 작품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북미에서도 띵작 중 하나입니다.

6. 귀공자 (674,411/★2.7)

박훈정 감독의 차기작으로 제작된 이 작품은 김강우, 김선호 배우가 주연을 맡은 한국 액션 영화입니다. 평론가들은 대체로 부정적인 평가를 내렸지만, 일부 관객들은 이 작품의 잔인한 묘사들이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내렸습니다.

7. 여름날 우리 (193,240/★3.3)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한국 로코 '너의 결혼식'을 원작으로 중국에서 리메이크한 로맨스 무비입니다. 이 작품은 새로운 내용을 담고 있지는 않지만, 누구나 자신의 연애와 기억 속에서 머무르는 감정을 극중 남녀 주인공의 사랑에 투영시켜보게 되는 작품입니다.

8. 악마들 (78,268/★2.1)

이 작품은 어느 시점에서 이유도 모르게 범인과 형사의 몸이 바뀐다는 해묵은 설정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설정은 극의 어디에서 다른 연출을 시도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